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주마켓]향수 속은후기/ 여성랜덤향수의 진실

물건

by 땡감 2017. 2. 25. 22:46

본문

반응형




몇일 전 우주마켓에서 판매하는 여성랜던향수
재미삼아 하나 주문했다.
후기보면 죄다 개이득하신분들 뿐들이라 나도 반신반의하며 하나 시켰는데 이거 왠걸 ?
난 우주의 기운이 모지랏나보다
완전 듣보잡 브랜드 ㅠㅠ 그리고 향까지 모호하다.
아쉬운 맘에 후기남기고자 글을올렸다.
근데 이상한건 판매자께서 글을 엄선해서 관리하시는 듯하다. 좋은글만 필터링 하시는듯 나의 글은 몇일째 차단이 되고있다. 순수한 후기글인데 왜 차단되는지 알수없다. 마케팅 전략일까 ?
배송비 포함하여 8천원의 저렴한 금액이다만은 난 아쉽다 나도 갖고싶다 조은거







저 네이버에 후기 올렸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시중지먹었어요.  왜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