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그리고 임신, 육아

[유럽항공권] - 유럽 항공권 구하기 (가는편)

땡감 2017. 4. 10. 15:11
반응형



두둥 드디어 우리의 신혼여행지가 정해졌다.

고투더 유럽

2017년 대망의 추석여휴기간동안 우린 허니문을 떠난다.

긴 연휴의 헤택으로  우리는 약 2주간의 긴 여행을 할 수 있다.

2017.09.24 - 2017.10.06 (13일)


패키지여행 OR 자유여행?

여러 여행사에서 견적도 받고, 자유로 택할시 대략 견적을 뚜둘겨 봤을때, 

사실 금액차이는 크진 않았다.  편하게 다녀오라면 패키지였겠지만, 

우리의 똥꼬발랄한 모험심 때문에 용기를 내어 자유를 택하기로했다.


추석연휴기간때문에 항공권비용이 만만치 않다. 

왕복보단 편도로 했을시 총 금액이 상당 줄어들었다. 

몇일 동안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검색하고 눈치를 보던 중 

인천-파리행 티켓이 약 10만원정도 떨어져,  냅다 예매결제 완료했다. 

(최종구매사이트는 와이페이모어)


인천-파리 직항은 약 12시간이지만 우린 비용절감을 위해 경유를 택했다. 

장시간 비행이 무섭긴 하지만, 

하노이에서 경유하여 편히잠들고 일어나면 오전7시에 

상쾌히 파리에서 아침을 맞이 할 수 있을것이다.


아직 로마-인천행 표를 못구했지만, 항공권은 주식과 같다는 

그 여행사 직원분의 말을 기대하며 돌아오는 표를 위해 열심히 발품뛰어야겠다.  


만약. 귀국행 표를 못구해 돌아오지 못하게된다면...........정말 땡큐다. 굿바이 한국 ㅋㅋㅋㅋ

그렇게 우린 불법 체류자가 되는건가...?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