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오믈렛]건강한우리밀100%/청주맛집/오믈렛

음식

by 땡감 2017. 3. 9. 10:52

본문

반응형

근 한달가량 청주 출장을 왔으면서도 정작 청주 오믈렛에 대해 알게 된건

숙소에서 누워 인터넷서핑을 하고 있을 때 였다.

뭔가 뒤통수를 맞은 기분이 들면서 무조건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게 다음날 같이 출장오신 분들께 자랑아닌 자랑을 하고 방문을 하게 되었다.

다행히 출장온 곳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있었지만 

과연 이곳이 맞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전혀 어울리지 않는 곳에 위치해 있었다.


실상 와서 보니 종류가 다양했지만

나는 선보고 후조치로 예비 와이프님께 결재를 받아 놓은 상태라

바나나, 딸기 이렇게 두 가지 맛을 구매해야 했다.

인기가 많은 이유를 생각해보니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 한 몫 하지 않았나 싶다.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돌아다니는게 생딸기 오믈렛이던데

여기오니 생딸기는 한정판매라고 한다.

뭔가 좀 의아하긴했다.


다른 후기들을 보면 줄도 서야하고 사람이 많다고들 하던데

다행인지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전혀 없었고

그래서 마음편히 구경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었다.

가격이 갯수 대비 저렴해서 크기가 작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큼직해서 나를 포함해 같이 가신분들 모두 놀랐다.


유리에 비쳐 선명히 보이지는 않지만 오믈렛 빵 이외에도

다른 종류의 빵을 판매하고 있다.

색만 보더라도 어떤맛일지 쉽게 짐작이 간다.


가장 많이 나오게 한 컷.

사진만 보더라도 벌써부터 달달해진다.

일단 계획대로 딸기, 바나나를 구매하고 추가로 초콜릿까지 세상자를 구매해본다.


어떤 후기에서는 쇼콜라 케익도 엄청 맛있다고 하던데

숨은 은둔고수인지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품절이다.

엄청 달달하고 초콜릿이 쫀득쫀득해 보이는게 구미를 당긴다.


왼쪽편에는 이렇게 푸딩도 있고 초코파이도 있다.

그리고 좀 뜬금없지만 스파게티도 판매 중이다.


나 포함 총 3명이 방문해서 7상자를 사고 

다시 일터에 도착해서 상자를 열어 보았다.

푸짐한 생크림과 딸기를 보니 벌써부터 늘어날 뱃살이 걱정이다.


요고는 같이 가신분이 사신 생크림 오믈렛.

갠적으로는 딸기보다 맛은 더 좋았다.

빵도 딸기보다 부드럽고 위에 놓여있는 건포도?도 일품이였다.


앞으로 청주에 얼마나 더 있을지 모르겠지만 

맛도 가격도 만족스러울만한 점수를 주고 싶다.

거리도 가깝고 하니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이번에 먹어보지 못 한 쇼콜라을 노려봐야겠다.


시간 : 2017.03.08

장소 : 청주 우암동 청주오믈렛

가격 : 딸기오믈렛(15개) - 8000원, 바나나오믈렛(15개) - 6000원,

        초콜릿오믈렛(15개) - 5500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