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시쿠루마] 대흥동 안쪽에 있는 숨은맛집 (스시쿠루마 가격)

음식

by 땡감 2020. 7. 23. 10:40

본문

반응형

여름엔 피해야할 음식이지만,

가슴에서 메아리쳐 혀를 울리는 맛

어떻게 널 피할수가 있겠니.. 

대전 대흥동에서 맛있기로 소문난 스시집

# 스시쿠루마

 

이곳은 말이죠

주차공간도없고

자리공간도좁고

화장실도그러하고

전반적으로 그러합니다. 

근데 이 모든걸 맛 하나로 보장해줘요.

(줄서서 먹는 이유가 있겠져?)

테이블은 아주큰거 하나 있어요.

 

#스시쿠루마 메뉴판.

가장 많이 먹는 이에셋트 주문했습니다. 

김치는 착한국내산이네요.

스시쿠루마 가격 참 좋져

 

맑은 국과 생강절임이 나왔습니다.

 

추가주문한 왕새우 튀김이에요.

아껴먹지 마세요.

아뜨아뜨할때 먹어야지 더 맛있어요.

\4000 / 2pc

 

청량하게 목도 축여줍니다. 

바삭바삭한 새우튀김 한입에 맥주가 꿀꺽꿀꺽 잘들어가요.

 

짜란 오늘의 메인 이에스시입니다. 

연어 광어 묵은지 유부 등등등

한점한점 먹을때마다 새로운맛입니다.

눈을 몇번이나 새로 떴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자세히봐도 먹음직하죠?

 

오밀조밀 놓여있는 스시들이 앙증맞아요.

나 먼저 먹어주세요 하고 조르는거 같아요 ㅋㅋㅋ

(상상이지나쳤죠?ㅋㅋㅋ)

 

아담한 한편공간에 아늑한 조명이 있어

스시에 집중할 수 있었던 스시쿠루마

맛도 좋았지만, 분위기도 한몫하네요.

다음번 사랑하는 사람들과 또 방문할래요.

이미 소문 다 낫지만, 

나만 알고 싶은 스시집

 

 

 

공감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