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더아머] - 직구꿀팁으로 구매한 티셔츠, 반바지, 헤어밴드

물건

by 땡감 2018. 7. 27. 22:54

본문

반응형

매번 같은 티셔츠만 입고 있는 내가 불쌍했는지

감부인께서 쇼핑을 허락하시기에 후다닥 구매한 언더아머.

할인코드 때문에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마침내 내손에 들어오게 되었다.


가장 무난한 색의 회색으로 한장.


무난한 회색 2장.


그리고 대놓고 언더아머라고 자랑하기 위해 

빅로고 한장.


언더아머 자랑하기 위한 

빅로고 두장.


허락을 해주신 감부인을 위한 

조공용 반바지 하나.


여성용이지만 나도 몰래몰래 쓸용으로

 구매한 헤어밴드 하나.


내심 구매전부터 사이즈 때문에 

Large를 사야하나 Medium을 사야하나 고민을 했지만 

늘어나는 내 뱃살 때문에 Large로 선택했다.

받은 제품을 바다에 펼쳐보니 제법 커보인다.

모델컷을 봤을 땐 매우 강력해 보였는데

내가 입어도 그런 강력함이 나올지는 의문이다.


티셔츠 자체는 그냥 일반 티셔츠와 크게 다르지 않다.

다만 생각보다 야들야들해서 

금방 늘어나지는 않을지 걱정이 들었다.

애플은 감성, 언더아머는 강력파워인데

재질이 좀 아쉽다.


요즘 3대 300이하로 치면서 언더아머 입으면 

잡혀간다는 웃스갯소리를 들어서인지

회색 티셔츠들은 최대한 언더아머가 아닌척을 하기 위해

일부러 고른 디자인들이다.

무난한게 만족스럽다.


하지만 가끔은 미쿡성님들 처럼

강력함을 뽐내고 싶을 때도 있을것 같아 

이렇게 일부러 빅로고 티셔츠도 구매했다.

핸드폰 사진이 색감을 제대로 담아내지 못했지만

실제로 보면 더 깔끔하고 강력하다.


내가 입기 위해 구매한 4개의 티셔츠중 

가장 만족도가 떨어지는 디자인이다.

받고나니 왜 샀을까?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하지만 옷이 없으니 열심히 입어야지.

디자인 자체는 빅로고 1번하고 같지만 색상만 다르다.

1번은 검정계열, 2번은 남색계열

(깨알지식 : 곤색은 일본말이라고 한다)


이번에 조공용반바지다.

모델컷을 보면 엄청 섹시해 보이던데

배나온 아줌마 감부인에게도 

그런 느낌이 날지 의문이다.

그래도 입고싶다니 조공으로 굽신굽신.


내심 가장 기대가 컸던 제품이 헤어밴드였다.

어떻게 만들어길래 만원이 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나 역시 가지고 싶었던 제품이였기 때문이다.


자세히 만져보니 미끄러지지 않기 위해 

양끝에는 실리콘같은 고무가 덧되어 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는 땀이 잘 배출되고

바람이 잘 통하도록 메쉬재질로 되어 있다.




비루한 몸뚱이지만 직구 사이즈 정보를 위해

과감하게 내 몸뚱이를 공개한다.

컨디션 좋으면 182cm에 밥 굶으면 81kg되는 아재 체형이다.

허리가 긴편인데도 Large 사이즈는 허리를 훨씬 내려온다.

반면 어깨나 폼은 낙낙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었다.


뒷모습이다.

사진상에는 조금 접혔지만 접히지 않았다면

엉덩이 중간부분까지는 덮을 수 있는 기장이다.

팔기장도 팔꿈치와 어깨 기준으로 거의 2/3 이상을 덮어버린다.

Medium도 입어봤으면 좋겠지만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낙낙하고 큰게 좋아 만족스럽다.


혹시라도 집에 챔피온티셔츠가 있다면

사이즈 정보에 보탬이 되어라고

챔피온 티셔츠 XL 싸이즈와도 비교해봤다.

기장도 폭도 챔피온이 크다는걸 한눈에 볼 수 있다.


실은 이번에 구매한 이유가 $100 달러를 사면

$40달러를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해서였다.

그래서 같은 디자인의 티셔츠도 2장 사고 

정가로는 만원이 넘는 헤어밴드도 구매했다.

(사진상은 언더아머 자체적으로 할인이 들어간 가격이다)

참고로 언더아머 직구시 유의해야 할점은

위 사진처럼 하나의 주문에도 분할 배송이 된다는거다.

나야 사전에 그점을 알고 있어서

합배송이 가능한 배대지를 선택했다.


이 블로그를 올리는 가장 큰 이유가

할인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인데 

어리석게도 나는 할인코드를 돈주고 사서 

적용해놓고 주문을 취소해 버렸다.

그래서 정작 주문을 할 때에는 제값을 다 주고 주문을...

취소된 내역이긴 하지만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이렇게 $40 달러 디스카운트가 되어야 한다.


하지만 포기를 모르는 남자 정대만을 좋아하는 

나이기에 짧은 영어로 수차례 전화를 해서

이런 기분좋은 메일을 받을 수 있었다.

대충 할인코드 사서 주문했었다가 취소하고 

다시 할인코드 적용해 주문할려고 하니

할인코드가 안먹는다고 따로 적용해 달라고 하면 된다.


자 그럼 언더아머 할인코드는 어디서 구해야할까?

나 역시 인터넷 서핑을 통해 알게 되었지만 

이베이를 통해서 할인코드를 살 수 있다.

물론 꽁짜는 아니지만 대충 5천원 가격으로 4만 정도를

할인받는 방법이니 가히 나쁘지 않다.

아래는 혹시 몰라 ebay에서 언더아머 할인코드를 

판매하는 리스트를 검색하는 주소를 남겨둔다.

https://www.ebay.com/sch/i.html?_osacat=0&_odkw=under+armour+40+off&_from=R40&_trksid=p2334524.m4084.l1313.TR3.TRC1.A0.H0.Xunder+armour+40+off.TRS1&_nkw=under+armour+40+off


추가로 shoprruner를 이용하면 미국내에서는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shoprunner는 가입하면 일정기간 동안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니 이용해보기 바란다.

https://www.shoprunner.com/


이상 언더아머 직구 꿀팁 및 사이즈 정보 공유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