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림지니]임산부가 추천하는 임신축하선물 바디필로우

물건

by 땡감 2018. 10. 8. 16:40

본문

반응형

와우, 

우연찮은 기회로 드림지니에서  

무상으로 임산부 바디필로우를 선물 받았다.

(선물조아조아)

그렇잖아도 임신중기부터 허리통증, 꼬리뼈통증 등

배가불러옴에 따라 잠자리가 여간불편했다.

똑바로 누우면 꼬리뼈통증과 숨이차고, 

새우처럼 포개자면 갈비뼈가 아파서

0도와 90도 사이인 45도에서 

갈팡질팡하며 자고있는 현실이였다.

나의 고통을 어찌알고 드림지니에서 좋은선물을 받았다.


생각보다 가벼운 드림지니 임산부 바디필로우

영국제품으로 이미 잠못이루는 임산부들사이에선

많이 이용하는 듯 하다.

정보 잘못알인 나란 임산부는 이제서야 이런게 있는 줄 앎.

(진작에 알았으면 조금 더 숙면했을것을..)  


굼벵이같이 예쁘게 말아온 바디필로우.

케이스도 3면이 지퍼라 정리하기 수월할 듯 하다.

색상은 3가지 커버가 있고

나는 가장기본인 화이트를 받았다.

커버 + 충전재로 이뤄져있는데,

커버는 면100%로 분리세탁이 가능하다.

커버는 어렸을때 천기저귀같은 

살결에 닿았을때, 굉장히 부드러운 감촉이다.


드림지니 임산부 바디필로우

모양이 곡선형의 형태라 커버분리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간단하게 커버 분리가 됐다.

얼렁 써보고싶어 받자마자 커버분리하고 세탁시켰다.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기능설명

한개의 베개로 

등받이쿠션, 배쿠션, 다리쿠션

임산부 불면의 대표 통증을 완화해주는 

고마운 멀티쿠션이다. 




실제 펼쳐진 모습이다.

왼쪽부터 등받이, 몸통, 배쿠션, 다리쿠션으로

이용하면된다. 


다음날 세탁해논 커버가 마르자마자

바로 사용해보았다. 

오우왓, 세상편하다.

 앞으로 안전하게 배를 지탱해주고, 

뒤로는 단단히 등을 받쳐주며, 그사이로 다리까지 지탱해주니

바디필로우 하나로 안락함이 수직상승!


충전재도 너~무 푹신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단단하지도 않은

아주 최적의 경도이다.


사실 갠적으로 가장 편안하게 느낀건

등받이 쿠션이다.

나같은 경우는 똑바로 눕는것과 옆으로 눕는 사이에서

등쪽으로 많이 기운 상태에서 많이 잠들었는데,

떠있는 등부분을 등받이 쿠션으로 잡아주니

한결 더 안정감있는 잠자리가 되었다.


부드럽게 등을 받쳐주는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드림지니 바디필로우는

출산후에도 수유쿠션으로 사용이 

가능한 이점이있다.

등받이쿠션을 배쿠션으로 말아 

아기를 더욱 포근하게 안아줄 수 있다.

지금은 아기가 없는관계로 시늉만해보았다.ㅋㅋ


임산부선물로 고민중이라면

 임산부 선물로 제격인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임산부가 되어 실제로 사용해보니,

출산전에만 사용하는 선물이 아닌

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임산부선물로 추천하고싶다.


http://www.dreamgenii.co.kr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자세한정보 및 가격은 홈피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