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야자연휴양림] 대전1시간반 깨끗한 캠핑장

여행

by 땡감 2020. 10. 21. 10:32

본문

반응형

백야자연휴양림


 

가을정취가 물씬한 요즘!

대전에서 약1시간 반정도 거리에

위치한 음성 백야자연휴양림 캠핑장에

다녀왔어요.

충북 음성에 있는 곳으로 대전에서

멀지도 않고, 무엇보다 시설이 깨끗해서

이용하기 정말 좋았어요.

 

 

 

 

백야산 자연휴양림 가는길에는

용계저수지 유료낚시터가 보이는데,

길게 저수지를 따라 가는 길이

드라이브하기 안성맞춤이여요!

 

 

 

 

 

백야자연휴양림안에는 숲속의집이라는 숙박시설과

야영장, 수영장, 수목원 등 두루 갖춰져 있어요.

이번에 이용한 곳은 입구쪽에서 가까운

야영장A구역 입니다.

코로나로 한칸 건너 뛰엄뛰엄

예약이 되어서 넓직하게 이용했지요.

음수대도 사방에 있어

어느 사이트에서도 동선이 완전편리해요.

 

 

 

 

 

캠핑사이트 바닥은 블럭으로

주변이 깔끔해요.

블럭사이로 못질이나 팩도 쉽게 단단히 박고,

타프 설치때도 가이드선으로 잡을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땡감네는 캠린이라

데크를 선호하는데 블럭도 이제 좋아졌어요!

 

 

 

 

 

주변에 놀이시설은 없지만,

우리집 꼬맹이는 밖이라 신이나서 

여기저기 탐색하며 뛰어놀았어요.

자연이 놀이터죠!

 

 

 

사이트 사이마다 소화기와

넉넉히 전기분전함도 있어요. 

쌀쌀한 저녁에 대비하여

마침 전기매트 챙겨갔는데

가까이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숯수거함도 따로 있어

뒷처리도 편리했어요.

 

 

 

 

 

한쪽에 있는 다목적 화장실에는

개수대, 샤워장, 화장실이 모여 있어요.

샤워장은 폐쇄상태 였고 

나머지는 개방!!

분리수거장도 화장실 한쪽에 설치 되있어서

이용자가 분리수거만 잘해주면 됩니다.

전반적으로 깨끗하게 관리된 상태라 

깨끗히 쓰자 라는 마음가짐이 절로생겨요
(숙연)

 

 

 

 

 

캠핑사이트 주변모습이에요.

듬성듬성 예약이되서

여유로이 캠핑을 즐길 수 있었어요.

 

 

 

 

 

여유도 잠시!

모든 셋팅을 마치고

바로

캠핑의 목적을 이룹니다.

쉬지않고 먹기! ㅋㅋㅋㅋㅋ.

이날은 지난번 캠핑서 먹었던

#오늘은 곱창과 새우, 꼬치, 갈비 !

사진에는 담지 못한 닭발, 회, 매운탕 등

연속적 먹기를 행했어요. 

왜!!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가는지, 의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에는 차로 이동하여

백야자연휴양림 안에 있는 수목원도 가보았어요.

산책로에서 등산로까지 있어 

다양하게 가볼 수 있어요. 

 

 

 

 

수목원 안에는 작은 폭포와 미니호수가 있어요.

한적히 앉아 고요한 숲속의 소리를 

듣고 있으니 절로 힐링이 됩니다.

 

 

 

 

 

대전 근교 캠핑으로는 논산,공주 등

충남 쪽으로만 봐왔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만족스러웠던

음성 백야자연휴양림 캠핑장!

선택의 폭을 넓히게 된 캠핑이였어요.

예약이 수월하면

또 이용하고 싶은 곳이에요!

더 추워지기 전에 얼릉 이용해보세요~

 

▼예약홈페이지

https://www.foresttrip.go.kr/

 

백야자연휴양림

17 2020.10 백야자연휴양림 내 공사알림 <백야자연휴양림 내 공사알림> 한남금북정맥 생태 축을 복원하고 숲길과 생태 체험공간을 조성하기 위하여 휴양림 내 공사가 진행중입니다.사업 시행으로

www.foresttrip.go.kr

 

 

▼이전글보기 (캠핑 대전근교 캠핑장)

[금산무지개캠핑]

 

[금산무지개캠핑] 혼술을 부르는 오늘은 소대창 소곱창 (캠핑요리추천/혼술메뉴/감성캠핑요리 /�

금산 무지개다리 노지캠핑 꿀같은 주말 친구들과 대전에서 1시간 내외 있는 금산무지개다리로 노지캠핑 다녀왔어요. 공용화장실도 있고 앞쪽으로 금강이 넓게 흐르고있어요. 무엇보다 무료노��

gam860720.tistory.com

[노산리솔밭자연유원지캠핑장] 나만알고싶은 대청댐 근처 대전근교캠핑장

 

[노산리솔밭자연유원지캠핑장] 나만알고싶은 대청댐 근처 대전근교캠핑장

노산리솔밭자연유원지캠핑장 따뜻한 주말, 지난번 다녀온 노루벌 캠핑장 화장실에 실망하여 대전 근교 캠핑장을 찾던 중 노산리캠핑장을 알게됐다. 이날은 하늘이 뿌옇정도로 미세먼지가 매우

gam860720.tistory.com

[노루벌캠핑장]대전 근교 무료 노루벌캠핑장 일요일 다녀온 후기

 

[노루벌캠핑장]대전 근교 무료 노루벌캠핑장 일요일 다녀온 후기

[노루벌캠핑장]대전 근교 무료 노루벌캠핑장 일요일 다녀온 후기 대전 근교에 위치한 노루벌 캠핑장. 흑석동에 위치하여 부담없이 가벼이 다녀올 수 있는 곳이다. 무엇보다 무료라 더 좋다 쉽게

gam860720.tistory.com

#백야 자연 휴양림 유튜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